동작구의회, 최민규 김명기 의원, 감사패 수상
동작구의회, 최민규 김명기 의원, 감사패 수상
  • 주현태
  • 승인 2018.01.17 14:37
  • 댓글 0

보라매쓰레기집하장 이전을 위해 헌신한 공로 인정
동작구의회 최민규 의원(왼쪽)과 김명기 의원(오른쪽)이 감사패를 수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시정일보 주현태 기자]동작구의회 최민규 김명기 의원은 지난 15일 신대방2동 보라매쓰레기집하장이전 주민대책위원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주민대책위원회 관계자는 두 의원이 평소 동작구 발전을 위해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의정활동을 수행해 왔으며, 특히 보라매쓰레기 집하장(관악클릭센터) 이전을 위해 헌신한 공로로 감사패를 수여하게 됐다고 설명하며 감사패를 수여했다.

최민규 의원은 이 감사패는 주민들의 행복한 삶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라는 뜻으로 알고 남은 임기동안 최선을 다해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명기 의원은 주민들의 어려움을 해결하는 것이 의원의 본분이다라며 앞으로도 주민의 곁에서 항상 노력하고 소통하는 의원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보라매쓰레기집하장은 오래 전부터 악취와 불법주차 문제로 신대방동 거주민들과 보라매공원을 이용하는 주민들의 골머리를 썩여왔다. 이에 최민규 의원(신대방12)과 김명기 의원(상도24)은 철야 농성까지 불사하며 관악구와의 이전협상을 위해 힘을 보탰고,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동작구청과 관악구청간 이전합의 및 협약체결(201412), 이전합의협약서 연장체결(201712) 등의 성과를 거둔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