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소 성북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 구민행복에 사업 초점 ‘고객만족 경영’ 매진
권혁소 성북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 구민행복에 사업 초점 ‘고객만족 경영’ 매진
  • 시정일보
  • 승인 2018.01.18 12:46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고 사랑하는 50만 구민 여러분!

희망찬 2018년 무술년(戊戌年) 새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지난 한해, 우리공단은 서울형 뉴딜 청년일자리 창출을 통해 공단과 청년이 합심해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15개 사업장에 대해 위험성평가 우수사업장 인정을 취득하며 청년일자리 창출과 안전성 확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았으며, 지방공기업 경영혁신과 발전 기여의 공로를 인정받아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고, 국가품질경영대회 서비스품질 분야에서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또한 심도 깊은 업무연구를 위해 행정안전부, 인천시시설관리공단, 안전보건공단, 치매지원센터 등 다양한 기관과 업무협약을 추진해 선진 지방공기업의 길을 향해 걷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구민 여러분들의 애정어린 관심과 참여 속에 이루어졌음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공단은 2018년 밖으론 행정안전부, 성북구청, 유관기관과 지속적으로 협업 상생하고, 안으론 사용자와 근로자가 화합하며, 구민과 함께 행복할 수 있는 공단, 성과가 출중한 공단이 되기 위해 구민과 늘 동행(同幸)할 준비와 자세를 갖춰 구민과 함께 행복할 수 있는 사업운영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새해에 우리공단은 지역사회 활성화 및 공헌 전략과제를 도출해 사회적 지원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지속적으로 사회적 약자를 배려·지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하는 등 지역사회 공익사업 추진에 매진하며, 우리공단의 발전 혜택이 지역사회에 다시 환원되는 공기업의 참모습을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