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순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 문화·예술, 평생건강 책임지는 공기업 역할 충실
고현순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 문화·예술, 평생건강 책임지는 공기업 역할 충실
  • 시정일보
  • 승인 2018.01.18 12:55
  • 댓글 0

[시정일보]희망찬 2018년 무술년(戊戌年) 새해가 열렸습니다.

더 큰 꿈으로 향하는 첫날 떠오르는 새해의 힘찬 기운을 받으시고 희망찬 한해를 맞이하시길 기원합니다.

2018년은 국가적으로도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모든 분들이 힘을 모아 슬기롭고 당당하게 한 해를 헤쳐 나왔으며 우리 공단도 변화를 겪으며 많은 발전이 있었다고 자부합니다.

戊戌年은 황금개띠의 해입니다. 풍년과 다산을 상징하기 때문에 올해는 풍요로운 한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지난 해 우리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은 志行上方 分福下比란 구호로 지방공기업 최초로 반부패경영시스템 국제표준 인증을 획득하였고 고객만족도 전국 2위라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금년에는 三思一言 三思一行이란 구호로 고객을 대하는 마음가짐을 바르게 하면서 고객만족도를 더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리가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항상 관심과 사랑을 아끼지 않으신 여러분들이 계셨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전 임직원을 대표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우리 공단은 시설관리공단 본연의 임무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지역민의 문화와 예술, 평생건강을 책임지는 건실한 공기업의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그리고 더욱 견고한 조직운영으로 내실을 다지고 능동적인 변화를 통해 우리공단의 비전인 ‘고객이 신뢰하는 투명한 최우수 공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