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우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 시설물 안전관리 중점, 고객중심 경영 실천
이란우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 시설물 안전관리 중점, 고객중심 경영 실천
  • 시정일보
  • 승인 2018.01.18 12:56
  • 댓글 0

[시정일보]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찬 걸음으로 시작하는 기쁨 충만한 새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은 지난 한 해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시설확충과 이용편익 부분에서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특히 사당종합체육관 개관으로 사당동 일대 주민들의 건강과 복지증진에 기여하게 되었으며, 지난 12월에 문을 연 다울도서관은 주변 주민들의 삶의 가치를 높이는 새로운 문화시설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지난해부터 공사를 시작한 흑석체육센터는 현재 공사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어 올 7월이면 새롭게 단장된 시설로 여러분을 모시게 될 것입니다.

고객중심경영을 선언한 우리 공단은 지난해 회원님들의 협조와 임직원들의 노력 끝에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또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경영 인증을 받았으며, 일자리창출성과 우수기관, 독서경영 우수직장으로 선정되는 등 경영성과에 대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주차장 관리에 심혈을 기울인 결과, 도화주차장이 동작경찰서가 인증하는 범죄예방 우수주차장으로 선정되었으며, 구립도서관이 한국생산성본부 회장상을 수상하는 등 도서관과 체육관에서 다양한 부문의 상을 다수 수상하였습니다.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들의 소망이 다 이뤄지는 한 해 되기를 빌면서 가정의 안녕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