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봄꽃축제 판매‧체험 부스 운영자 모집
동대문구, 봄꽃축제 판매‧체험 부스 운영자 모집
  • 주현태
  • 승인 2018.03.13 10:34
  • 댓글 0

20일까지 12개 부스 참가자 모집…인터넷으로 접수
산수유, 개나리꽃, 꽃창포를 비롯한 500여그루의 벚나무가 장관인 장안벚꽃길   /사진제공 동대문구청
산수유, 개나리꽃, 꽃창포를 비롯한 500여그루의 벚나무가 장관인 장안벚꽃길        /사진제공 동대문구청

[시정일보 주현태 기자]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오는 20일까지 벚꽃이 만개하는 내달 7~8일 개최하는 ‘2018 동대문 봄꽃축제에서 판매체험 부스를 운영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장안벚꽃길과 중랑천 제1체육공원에서 열리는 봄꽃축제를 즐기기 위해 현장을 방문하는 지역주민과 상춘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하는 것이다.

12개 부스 운영자를 모집하며 대상은 봄꽃축제와 어울리는 판매 및 체험행사가 가능한 개인, 단체로 부스 운영자에게는 텐트(3m×3m), 테이블, 의자가 제공되며 참가비는 2일간 5만원이다.

모집분야는 드라이플라워, 악세사리, 소품 등 봄꽃축제 이미지에 맞는 제작상품과 화관만들기, 원예테라피, 풍선아트 등 축제와 잘 어우러질 수 있고 관람객에게 호응을 유도할 수 있는 체험행사를 대상으로 한다. 단 상업적 성격의 신청자는 참가가 제한된다.

신청접수는 오는 320일까지 동대문구청 홈페이지(www.ddm.go.kr) 희망동대문 알림마당 - ‘문화행사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 (jej4747@seoul.go.kr)로 제출하면 되며, 최종 선정 결과는 23일 동대문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문화체육과(02-2127-4711)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풍성하고 창의적인 볼거리, 체험행사와 함께 구민이 함께 즐기는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동대문 봄꽃축제 부스 모집에 많은 구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봄꽃축제 장소인 장안벚꽃길은 중랑천변 군자교~배봉산 연륙교 3.4구간이다. 해마다 봄이 되면 산수유, 개나리꽃을 비롯 500여 그루의 벚나무의 하얀 벚꽃으로 산책로가 장관을 이뤄 시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명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