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화 송파구의장 '구청장 출마선언'
안성화 송파구의장 '구청장 출마선언'
  • 송이헌
  • 승인 2018.03.23 10:23
  • 댓글 0

22일 올림픽공원 평화의문광장서 기자회견
'전기자전거' 타고 민심소통 투어로 일정 시작
안성화 의장(오른쪽 두번째)이 송파구청장 선거 출마선언을 마치고 전기자전거를 타고 민심소통투어에 나서기 직전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안성화 의장(가운데)이 송파구청장 예비후보 공식 출마선언을 마치고 전기자전거를 타고 민심소통투어에 나서기 직전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시정일보] 4선 의원으로 구민들의 두터운 신뢰를 받고 있는 안성화 의장이 송파구청장 선거에 출사표를 던졌다.

안성화 송파구의회 의장은 22일 올림픽공원 평화의 문 광장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송파구청장 예비후보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이날 안성화 송파구의회 의장은 22일 <자전거법(자전거 이용 활성화에 관한 법률)> 개정을 시점으로 전기자전거를 타고 민심소통투어를 시작한다.

안성화의장은 40년간 송파구민으로 살며 전통적 보수지역인 송파구에서 민주당후보로 4번 당선돼 20여년간 구의원으로 활동했다.

이자리에서 안성화 의장은 "구민들의 의견을 수렴해 올바른 방향으로 정책을 만들고 수행하는 경청의 정치를 통해 심각한 교통문제 해결, 관광특구 활성화, 아이낳고 키우기 좋은 보육환경, 청년들의 일자리창출, 양질의 어르신 일자리 창출, 기업하기 좋은 환경, 등을 구정의 최우선 과제로 사람중심의 구정을 펼쳐 가겠다"고 구청장 출마의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