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문화체육회관, 보육시설연합회와 간담회
서대문문화체육회관, 보육시설연합회와 간담회
  • 문명혜
  • 승인 2018.04.03 13:55
  • 댓글 0

영유아 어린이 성장 돕기 위한 연간 프로그램 소개하며 소통
승선호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앞줄 우측 세 번째)이 보육시설연합회와 간담회를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승선호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앞줄 우측 세 번째)이 보육시설연합회와 간담회를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시정일보 문명혜 기자]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승선호) 산하 서대문문화체육회관이 최근 관내 보육시설연합회와 간담회를 갖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승선호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과 관내 민간, 구립, 가정어린이집 연합회 회장단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간담회에선 영유아 어린이들의 성장을 돕기 위한 연간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다채로운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승선호 공단 이사장은 이 자리에서 서대문구 유아교육 발전을 위해 힘써 온 보육시설 회장단들의 헌신에 감사와 격려의 뜻을 전하고, 금년 서대문문화체육회관 문화예술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승선호 이사장은 지역내 가까운 문화시설을 적극 활용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이용해 줄 것을 당부하고, 문화체육회관 이용과 관련, 애로사항과 의견을 경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간담회엔 이은영 구립어린이집연합회장과 임미희 사립(서부)유치원연합회장, 김성주 민간어린이집연합회장, 김경옥 가정어린이집연합회장 등을 비롯해 각 연합회 부회장, 총무, 서기 등 보육시설을 운영하는 원장들도 함께했다.

서대문문화체육회관은 지속적으로 영유아 보육 현장의 충분한 의견 수렴을 거쳐 양질의 공연과 프로그램을 개발, 시즌별 문화 예술프로그램을 운영할 방침이다.

한편 서대문문화체육회관 대극장에선 영ㆍ유아 눈높이에 맞는 EBS딩동댕유치원에서 방영되는 뮤지컬 뚜앙의 멋진상상이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