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우열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직무대리 / 객관적이고 공정한 보도로 자치발전 이끌어
심우열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직무대리 / 객관적이고 공정한 보도로 자치발전 이끌어
  • 시정일보
  • 승인 2018.05.24 13:34
  • 댓글 0

자치구 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창간 30주년 축하 인사

[시정일보]강동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직무대행 심우열 입니다.

시정신문의 창간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30년간 정확한 정보와 생동감 있는 기사로 지역주민의 알권리를 충족시키고자 묵묵히 소임을 다하고 있는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올해는 6월 지방선거를 앞둔 만큼 중요한 시기입니다.

이러한 시대적 상황에서 독자와 주민들이 올바르게 판단하고 지혜를 모을 수 있도록 시정신문이 정론직필로 지방자치와 지역발전에 큰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정보의 흐름이 이처럼 공급자 중심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빠르게 변화되고 정보가 숨김없이 공개되고 공유되고 있는 이 시대, 시정신문의 객관적이고 공정한 보도는 우리 사회를 더욱 성숙하게 만들었습니다.

강동구도시관리공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시설에 관한 소식과 교육, 문화, 생활 전반에 걸친 서비스 정보에 대해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늘 깨어있는 언론, 흔들리지 않는 언론, 독자와 함께 하는 언론’으로 공단의 좋은 동반자가 되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30’이란 의미는 한 세대를 의미하며 논어에서 보면 이립(而立)하여 뜻을 세운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과거 30년의 위대한 여정을 뒤로하고 새로운 미래 30년의 도약을 위해 힘차게 나아가시길 바라며, 시정신문의 창간 30주년을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