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29일 어린이 성교육뮤지컬 ‘엄마는 안가르쳐줘’ 공연
중랑구, 29일 어린이 성교육뮤지컬 ‘엄마는 안가르쳐줘’ 공연
  • 김소연
  • 승인 2018.06.21 11:19
  • 댓글 0

무료 공연으로 25일 오전 9시부터 구청 홈페이지를 통한 선착순 예약 시작
중랑구는 29일 오후 7시30분, 중랑구청 대강당에서 어린이 성교육뮤지컬 ‘엄마는 안가르쳐줘’를 개최한다.
중랑구는 29일 오후 7시30분, 중랑구청 대강당에서 어린이 성교육뮤지컬 ‘엄마는 안가르쳐줘’를 개최한다.

[시정일보] 중랑구는 29일 오후 7시30분, 중랑구청 대강당에서 구성애 선생님이 추천하는 어린이 성교육뮤지컬‘엄마는 안가르쳐줘’를 개최한다.

아트컴퍼니 행복자의 어린이성교육 뮤지컬인 ‘엄마는 안가르쳐줘’는 서울시의 찾아가는 유랑극단 사업에 선정된 우수작품으로, 아이가 스스로 자신의 몸과 생명에 대한 소중함을 깨달을 수 있게 만든 어린이 교육 극이다.

아기가 어떻게 태어나는지 궁금해 하던 민주와 친구들이 엉뚱한 정자와 함께 아빠, 엄마의 몸속으로 여행을 떠난다는 내용으로, 아이의 눈높이에 맞는 기발한 소품과 의상 등 시각적 이미지를 통해 아이들의 무한한 상상력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예약은 25일 오전 9시부터 구청 홈페이지(www.jungnang.go.kr)에서 가능하며, 기타 공연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구청 문화체육과(2094-1833)로 문의하면 자세한 설명과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편, 구는 구민들의 풍요로운 문화생활을 위해,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무료로 다양한 장르의 문화공연과 만나는‘금요문화공감’을 진행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신은실 문화체육과장은“이번 공연은 부모들이 쉽게 설명하지 못하는 성교육을 어린이 눈높이에 맞도록 음악과 함께 재미있게 풀어내는 뮤지컬로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시킬 것”이라며, “아이와 함께 많이 오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