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창 우 동작구청장 당선인/ 지난 4년 혁신 거쳐 앞으로 4년 성장의 길 열 것
이 창 우 동작구청장 당선인/ 지난 4년 혁신 거쳐 앞으로 4년 성장의 길 열 것
  • 시정일보
  • 승인 2018.06.21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3지방선거 서울시 구청장 당선자 소감

 

[시정일보]존경하는 동작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민선 7기 동작구청장 선거 당선인 이창우입니다.

우선 감사의 말씀 먼저 올립니다.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에 힘입어 4년 더 동작구청을 책임지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현명하신 선택으로 동작구의회 더불어민주당 과반의석도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동작구 변화의 강력한 추진력을 얻게 되었습니다.

동작구민 여러분!

대나무가 하늘 높이 자라기 위해서는 마디 즉 매듭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도시의 성장도 마찬가지입니다. 마디가 있고 매듭이 있어야 합니다.

지난 4년 동작의 변화를 준비하고, 계획하고, 실행했습니다. 종합행정타운, 보육청, 어르신행복주식회사 등 상업·교육·복지 등 부족한 도시 기능과 도시 인프라를 강화하는 데 주력했습니다.

덕분에 지금 동작은 ‘혁신의 단계’를 넘어 ‘성장의 단계’로 진입할 수 있는 예산 등 확실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앞으로 4년은 여러분의 삶을, 생활을 구체적으로 바꾸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모든 동작구민이 성장의 열매를 함께 누리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14일 저는 업무에 복귀했습니다. ‘행복한 변화, 사람사는 동작’의 완성을 위해 제가 가진 모든 열정을 바치겠습니다.

선거기간 거리에서, 현장에서 저를 볼 때마다 “앵콜, 추진력!”, “앵콜, 이창우!”를 외치며 뜨거운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제 경쟁의 시간은 끝이 났습니다. 다시 동작발전을 위해 하나가 되어야 합니다. 제가 앞장서 노력하겠습니다.

더 많이 만나고, 더 많이 대화하겠습니다. 더 낮은 자세로 일하겠습니다. 오직 동작발전을 위해 뛰겠습니다.

여러분과의 약속을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