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성 훈 금천구청장 당선인 / 압도적 지지에 감사, 민생챙기는 구청장 될 터
유 성 훈 금천구청장 당선인 / 압도적 지지에 감사, 민생챙기는 구청장 될 터
  • 시정일보
  • 승인 2018.06.21 13:38
  • 댓글 0

6.13지방선거 서울시 구청장 당선자 소감

 

[시정일보]“이번 저의 당선은 한반도 평화의 시대를 이끌어 가는 문재인 대통령과, 금천 발전을 위해 함께 애써오신 금천 구민의 승리입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 당선자가 밝힌 당선 소감이다.

유성훈 당선자는 “주민들의 압도적 지지에 감사를 드린다”며, “민생을 챙기는 든든한 금천구청을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소통하는 구정, 현장중심 구정을 통해 살맛나는 금천을 만들라는 구민의 뜻을 반드시 받들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신안산선, 공군부대이전, 대형종합병원 건립 등의 3대 현안과, 그 동안의 정책발표 등을 통해 약속했던 공약들을 제대로 실천하겠다. 국민들 사이에 ‘대통령 한 사람 제대로 뽑았더니 대한민국이 완전히 바뀌었다’는 말들이 나오고 있듯이, ‘구청장 제대로 뽑았더니 금천이 바뀌었다’는 말을 듣기 위해 노력 하겠다”고 주장했다.

마지막으로 유 당선자는 “반드시 ‘일하는 구청’, ‘청렴한 구청’으로 주민들에게 보답 드리겠다. 더 낮은 자세로 구민과 함께 금천 발전의 미래를 활짝 열겠다”고 강조했다.

유성훈 당선자는 “압도적 지지 정말 고맙습니다”라며 “이번 승리는 평화의 시대를 이끌어 가는 문재인 정부, 민생을 챙기는 든든한 지방정부, 그리고 금천 발전을 위해 함께 애써 오신 금천구민 모두의 승리”라고 말했다. 이어 “‘소통하는 금천, 현장중심의 구정’을 통해, ‘살맛나는 금천’을 만들라는 구민의 뜻이라 생각합니다.

이어 유 당선자는 “반드시 일하는 구청, 청렴한 구청으로 보답 드리겠다”며 “더 낮은 자세로 구민과 함께 금천 발전의 미래를 활짝 열겠다”고 약속했다.

유 당선자는 또 “서울시, 국회와 잘 협조할 수 있는 행정전문가를 뽑아주셨다”며 “주민 가까이 가 인사드리고 금천 발천을 위한 목소리 듣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