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수 영 양천구청장 당선인 /구민 목소리, 애환 빠짐없이 구정에 반영
김 수 영 양천구청장 당선인 /구민 목소리, 애환 빠짐없이 구정에 반영
  • 시정일보
  • 승인 2018.06.21 13:41
  • 댓글 0

6.13지방선거 서울시 구청장 당선자 소감

 

[시정일보]안녕하십니까? 양천구청장 김수영입니다.

사랑하는 양천구민 여러분 고맙고 또 감사합니다. 61%의 양천구민들이 현명한 선택으로 다시 한 번 양천구정을 이끌 기회를 주셨습니다.

선거운동기간동안 우리 모두에게 힘들고 어려운 여정이었지만, 지지의 눈빛, 엄치척 그리고 따스한 말 한 마디와 마주 잡아 주는 손길이 큰 힘이 되었습니다. 지강무애(志强無碍)의 자세로 마지막 순간까지 신발끈 동여매고 힘차게 뛸 수 있었습니다.

함께 선전하신 강웅원, 허광태, 양성윤, 염동욱 네 후보에게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61% 주민들의 의견도 민선7기 구정에 반영하겠습니다.

그 동안 제게 들려주신 구민들의 목소리와 애환을 빠짐없이 구정에 반영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지지가 더욱 겸손하고 성실하게 구정을 이끌어달라는 주민의 명령으로 알고 양천구 최초 연임구청장으로서 양천의 희망찬 역사를 열겠습니다.

다시 한 번 초심으로 돌아가 4년 전 세월호 참사의 눈물을 딛고 우리 아이들을 지키는 엄마구청장이 되겠다는 신념을 잊지 않겠습니다.

민선6기 교육·복지·안전·청렴의 성과를 더욱 세심히 챙겨 일하는 구청, 따뜻한 행정부, 청렴한 조직을 만들겠습니다.

일자리로 활력이 넘치는 젊은도시 양천, 사람과 환경이 조화롭게 공생하는 환경도시 양천, 4차 산업혁명시대를 준비하는 미래도시 양천을 만들겠습니다.

존경하는 양천구민 여러분, 어느덧 남북정상회담과 북미정상회담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고 한반도에 평화의 물결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저 김수영은 민선7기에도 혼신의 힘을 다해 달려가겠습니다.

더 나은 양천을 위해 구민 여러분과 함께 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