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동 균 마포구청장 당선인/ 구민의 꿈이 마포의 미래…더 큰 마포, 더 큰 구청장 될 것
유 동 균 마포구청장 당선인/ 구민의 꿈이 마포의 미래…더 큰 마포, 더 큰 구청장 될 것
  • 시정일보
  • 승인 2018.06.21 13:42
  • 댓글 0

6.13지방선거 서울시 구청장 당선자 소감

 

[시정일보]안녕하십니까?

마포구민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유동균 마포구청장 당선자입니다. 마포구민이 보내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모든 결과는 오직 마포 주민 여러분의 성원과 격려 덕분입니다.

제가 마포에 자리를 잡은 지도 40여년이 지났습니다.

그동안 재선 구의원으로 서울시의원으로 현장에서 구민들을 만나면서 소통했습니다.

저 유동균 항상 그래왔던 것처럼 자만하지 않고 겸손하게 항상 낮은 자세로 구민 여러분들을 만나겠습니다.

저는 여러분의 꿈 배달부입니다. 여러분의 꿈이 구청장의 꿈이 되고 구청장이 꿈꾸는 미래가 여러분의 미래가 될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더 큰 마포, 더 큰 구청장이 되는 길일 것입니다.

마포는 경의선이 지나가는 길목입니다. 경의선은 서울과 신의주를 잇기 때문에 경의선이라 불립니다. 그리고 ‘김대중 도서관’, ‘노무현 재단’이 있고, 故 김대중 대통령의 3남 김홍걸 의장님이 이끄는 민화협(민족화해협력범국민의회)도 마포로 이전해 와있습니다. 또 이한열 재단도 있습니다. 마포는 민주주의 도시이고, 남북화해의 핵심 도시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지자체 차원에서 문재인 대통령의 남북화해 평화 교류 사업을 지원하겠습니다. 청소년에서부터 중소기업, 지역 소상공인들이 남북 교류협력의 주역이 되도록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그래서 당선자 첫 일정으로 김대중 도서관에 가서 이희호 여사님께 인사드렸습니다. 쇠약해지신 모습에 가슴이 아팠습니다. 오래오래 건강하셔서 남북통일이 되는 모습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마포구민의 기대와 성원 저버리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