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석 진 서대문구청장 당선인/ 12년 구민의 선택, 확실한 성장과 발전으로 보답
문 석 진 서대문구청장 당선인/ 12년 구민의 선택, 확실한 성장과 발전으로 보답
  • 시정일보
  • 승인 2018.06.21 13:46
  • 댓글 0

6.13지방선거 서울시 구청장 당선자 소감

 

[시정일보]존경하는 서대문구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이른 더위 속에서 저와 함께 열심히 뛰어주신 모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서대문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하나 된 마음 덕분에 다시 한 번 구민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난 8년간의 세월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갑니다.

그간 서대문이 정말 많이 변했습니다. 그 만큼 기쁜 일도, 슬픈 일도, 어려운 일도 많았습니다.

현장에서 따뜻하게 맞잡아 주시는 손길, 엄하게 꾸짖어주시는 조언, 묵묵히 지켜봐 주시는 소리 없는 응원들이 있었기에 수많은 난관을 극복하고 믿기 힘들 정도로 놀라운 성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8년 전, 구민 여러분의 선택은 서대문의 변화에 대한 간절한 바람이었고, 4년 전, 구민 여러분의 선택은 서대문의 아름다운 변화가 계속되길 바라는 희망이었다면, 이번 민선 7기, 여러분의 선택은 서대문의 성장과 발전에 대한 확신이라고 생각합니다.

구민 여러분께서 확신하신 바! 반드시 현실로 이루겠습니다. 구민 여러분께서 주신 소중한 기회에 성과로 보답하겠습니다.

사람 중심의 정책을 바탕으로 상생하고 공존하는 문화를 형성하고 마을 민주주의에 의한 구정을 운영해 나가겠습니다.

더 많은 현장을 찾아 주민들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주민 분들을 대변해서 해결해 나가겠습니다.

서대문이 더 크게, 높게, 넓게 뻗어나가는 그 길, 구민 여러분께서 늘 함께 해주시리라 기대하며 미래를 향해 뻗어 나가는 서대문의 발전과 모든 구민 여러분의 꿈을 응원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온 마음을 다해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