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승 로 성북구청장 당선인 / 살맛나는 따뜻한 도시 성북 건설 매진
이 승 로 성북구청장 당선인 / 살맛나는 따뜻한 도시 성북 건설 매진
  • 시정일보
  • 승인 2018.06.21 14:07
  • 댓글 0

6.13지방선거 서울시 구청장 당선자 소감

 

[시정일보]존경하는 성북구민 여러분!

더불어민주당과 저에게 보내주신 성북구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에 가슴 깊이 감사드립니다.

문재인 정부의 국정철학에 맞게 박원순 서울시장과 적극 협력하여 나라다운 나라, 살맛나는 따뜻한 도시 성북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그 동안 저와 함께 경쟁하면서 성북의 발전을 위해 소중한 정책을 제시 해주신 민병웅, 노승국, 박춘림 후보와 지지자 여러분께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세 후보님의 좋은 정책은 적극 구정에 반영해 새로운 성북을 건설하는 소중한 자산으로 삼겠습니다.

저는 그동안 성북구의원과 서울시의원을 거치면서 기초부터 차곡차곡 학습하였고, 성북구 곳곳을 누비며 보다 가까이에서 주민들과 소통하며 ‘모든 문제 해결의 열쇠는 현장에 있다’고 생각하여 현장에서 답을 찾는 현장 중심의 행정을 펴왔습니다.

저는 앞으로 저의 강점인 진정성 있는 행정을 펼칠 것이며, 45만 구민과 맺은 저의 약속을 잊지 않고 반드시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구민의 삶의 문제를 구석구석 해결하는 현장중심의 행정, 이웃과의 신뢰회복과 가족행복을 추구하는 사람 중심의 행정, 그리고 삶의 기본과 일상에 충실한 실속 행정을 구정의 원칙으로 삼아 약속을 지켜나가겠습니다.

새로운 성북은 결코 구청장 한 사람만의 힘으로 만들어 질 수 없습니다.

항상 여러분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성북구민의 소통과 화합에 매진하겠습니다. 선거기간 약속해 드린대로 항상 현장에서 구민 여러분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구청장이 직접 달려가 현장에서 답을 찾는 민생중심 구청장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를 믿어주신 구민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믿음에 최선을 다해 보답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