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 경 기 중랑구청장 당선인 / 구민의 목소리 경청 ‘약속 지키는 구청장’ 될 것
류 경 기 중랑구청장 당선인 / 구민의 목소리 경청 ‘약속 지키는 구청장’ 될 것
  • 시정일보
  • 승인 2018.06.21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3지방선거 서울시 구청장 당선자 소감

 

[시정일보]존경하는 중랑구민 여러분!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승리는 류경기 개인이 승리한 것이 아닙니다. 중랑구민의 승리입니다.

오늘의 승리는 선거과정에서 내 일처럼 모든 분들이 마음을 함께 모아 노력한 결과입니다.

특히 공천과정에서 본인의 아픔을 뒤로하고 노력해주신 성백진 전 후보님, 지역의 덕망 높은 정치지도자, 더불어민주당의 당원여러분, 변화를 갈망하는 구민여러분들께서 16년 염원을 담아내기 위한 헌신적인 노력과 적극적인 성원이 있었기에 오늘의 승리를 가져왔다고 생각합니다.

투표로 들려주신 주민들의 목소리를 꼭 기억하겠습니다.

여러분들에게서 중랑의 희망을 보았습니다. 우리 중랑구민은 또 하나의 역사를 만들어주셨습니다. 압도적인 지지로 저를 선택해주셨습니다. 중랑의 새로운 변화로 반드시 보답하겠습니다.

문재인정부, 박원순 서울시장, 지역의 서영교, 박홍근 국회의원과 네박자를 맞춰 소통하고 협력하며, 중랑을 새롭게 변화시키겠습니다.

주민의 목소리가 정책으로 이어지도록 주민의 의견에 의해 정책이 결정될 수 있도록 정책 환경과 제도를 개선하겠습니다. 혁신과 소통, 협치의 정책을 실현하겠습니다.

약속을 지키는 구청장이 되겠습니다.

선거 과정에서 들려주셨던 구민 여러분의 목소리와 제가 했던 약속들을 꼼꼼하게 챙기겠습니다.

따뜻한 구청장, 가족 같은 구청장으로 주민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중랑구민 여러분! 오늘 중랑이 다시 시작합니다. 새로운 중랑을 향해 첫걸음을 내 딛습니다. 이제 중랑은 오늘과 다른 미래를 걸어갈 것입니다.

보내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