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선 갑 광진구청장 당선인 / 말보다 행동으로 ‘광진의 지역가치 제고’ 전력
김 선 갑 광진구청장 당선인 / 말보다 행동으로 ‘광진의 지역가치 제고’ 전력
  • 시정일보
  • 승인 2018.06.21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3지방선거 서울시 구청장 당선자 소감

 

[시정일보]저를 믿고 뜨거운 지지를 보내주신 36만 광진구민 여러분께 머리 숙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당선의 기쁨과 함께 어깨에 무거운 짐을 지고 이제 출발선에 섰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의 이 승리는 저 김선갑 개인의 승리가 아니라 광진구민 여러분의 소망과 바람이 이루어낸 광진구민 모두의 위대한 승리라고 생각합니다.

‘광진의 지역가치를 높이라’는 구민 여러분의 준엄한 명령을 가슴 속 깊이 새기고 더욱 겸손한 자세로 오로지 구민 여러분만 바라보며 주어진 소임을 다하겠습니다.

끝까지 선전해 주신 전지명 후보와 김홍준 후보에게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말씀하셨던 공약 중에 좋은 정책과 의견은 앞으로 구정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나가겠습니다.

이제 구민께서 보여주신 기대에 한 치의 소홀함 없도록 공약의 성실한 실천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말을 앞세우기 보다는 행동으로 실천하는 구청장이 되겠습니다.

광진의 지역가치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는 구청장이 되겠습니다. 정치인으로서 다양한 경험을 해왔지만 아직도 부족한 부분이 있습니다. 여라분의 동행과 조언이 필요합니다. 신나는 구정! 역동적인 광진! 광진의 지역가치를 높이겠습니다. 문재인 정부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습니다.

지혜는 다다익선이라는 평소 지론대로 지역의 전문가, 오피니언 리더 그리고 구민들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의견을 나누겠습니다.

우리 모두 한마음으로 ‘일류도시 광진’을 위해 함께 뜁시다!'

구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구청장이 되겠습니다. 말을 앞세우기보다는 행동으로 실천하는 구청장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