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성 구로구청장 당선인 / 자만하지 않고 초심의 자세로 구로발전 이끌 터
이 성 구로구청장 당선인 / 자만하지 않고 초심의 자세로 구로발전 이끌 터
  • 시정일보
  • 승인 2018.06.21 14:28
  • 댓글 0

6.13지방선거 서울시 구청장 당선자 소감

 

[시정일보]저를 믿고 지지해주신 구로구민 여러분께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

선을 할 수 있도록 지지해 주신 구민여러분께 잘 뽑았다는 말씀을 듣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 4년간 자만하지 않고 초심의 자세로 더 나은 구로, 살기 좋은 구로를 만드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

스마트 산업도시 구현, 서남권 거점 도서관 건립, 철도차량기지 이전 등 구로가 나아가야 할 미래의 초석을 만들어 나가는데 만전을 기하겠다.

다시 한 번 구로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자만하지 않고 초심의 자세로 더 나은 구로, 살기 좋은 구로를 만드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

이성 구로구청장은 6.13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63.2%의 압도적인 득표로 28.1%를 획득한 자유한국당 강요식 후보를 여유있게 따돌리며 구로구 개청이래 처음으로 3선에 성공하며 구로의 새로운 역사를 썼다.

이날 이성 구청장은 당선소감을 통해 “저를 믿고 지지해 주신 구로구민 여러분께 무한한 감사를 드리며 3선을 할 수 있도록 지지해 주신 구민여러분께 잘 뽑았다는 말씀을 듣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 구청장은 “앞으로 4년간 자만하지 않고 초심의 자세로 더 나은 구로, 살기 좋은 구로를 만드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으며 스마트 산업도시 구현, 서남권 거점 도서관 건립, 철도차량기지 이전 등 구로가 나아가야 할 미래의 초석을 만들어 나가는데 만전을 기하겠다”며 “아울러 다시한번 깊이 감사드리며 구민여러분의 변함없는 참여와 성원을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이성 구청장은 “주민 여러분들이 지지해준 것만큼 구로구청을 서울시를 넘어 대한민국의 최고가 될 수 있게끔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