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 현 송 강서구청장 당선인/ 명품도시 강서 건설 성공적 마무리에 혼신 다할 것
노 현 송 강서구청장 당선인/ 명품도시 강서 건설 성공적 마무리에 혼신 다할 것
  • 시정일보
  • 승인 2018.06.21 14:30
  • 댓글 0

6.13지방선거 서울시 구청장 당선자 소감

 

[시정일보]먼저 민선5기와 6기에 이어 압도적인 지지와 성원으로 또다시 민선7기 강서구청장의 소임을 맡겨 주신 구민 여러분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새로운 미래를 준비해야 하는 중차대한 갈림길에서 강서구민께서는 폭넓은 경륜과 풍부한 행정경험을 갖추고 구민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지역의 변화와 발전을 이끌었던 저 노현송을 선택해 주셨습니다.

구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지지는 현재 진행중인 명품도시 강서 건설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라는 준엄한 명령이라고 생각합니다.

구민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이 헛되지 않도록 소통과 화합으로 강서구정을 이끌며 여러분께서 바라시는 조화로운 성장으로 삶이 아름다운 도시 강서, 명품도시 강서 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난 연초 신년메시지를 통해 ‘여러 사람의 지혜를 모아 더 큰 결실을 얻는다.’는 마음가짐, 즉 ‘집사광익(集思廣益)’의 자세로 시대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해 가는 구정을 펼치겠다는 각오를 다진 바 있습니다.

민선7기 구정을 운영하는데 있어서도 그 마음자세를 잊지 않고, 구민 한분 한분에게 지혜를 구하고 서로 다른 여러분의 의견을 모아 ‘조화로운 성장, 삶이 아름다운 도시 강서’를 만들어 가려고 합니다.

그동안 7년 연속 최우수 공약이행 자치구로 선정되는 등 구민과의 약속을 가장 소중히 여겨왔던 것처럼 ‘생활이 편안한 안전환경도시’를 필두로 한 다섯 가지 전략목표를 차질없이 추진하여 구민 여러분께서 바라시는 살기 좋은 안전한 강서, 명품도시 강서를 반드시 완성해 내겠습니다.

구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 그리고 참여를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