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의회, 김정재 의장ㆍ장정호 부의장 선출
용산구의회, 김정재 의장ㆍ장정호 부의장 선출
  • 주현태
  • 승인 2018.07.04 14:57
  • 댓글 0

“의원들끼리의 상호간의 우애와 결속을 다지는데 노력하겠다”
왼쪽부터 김정재 의장, 장정호 부의장, 고진숙 운영위원장, 황금선 행정위원장, 설혜영 복지위원장
왼쪽부터 김정재 의장, 장정호 부의장, 고진숙 운영위원장, 황금선 행정위원장, 설혜영 복지위원장

[시정일보 주현태 기자]용산구의회는 4일 오전 10시에 열린 제241회 임시회 1차 본회의에서 제8대 용산구의회 전반기 의장과 부의장 선거를 실시했다.

이날 본회의 중 의장 및 부의장 선거의 감표의원으로 설혜영, 황금선, 고진숙 의원을 선임하고 투표에 들어갔다.

재적의원 13명중 13명이 투표에 참여해 김정재 의원 7, 장정호 의원 6표로 김정재 의원이 출석의원 과반수를 획득해 전반기 용산구의회 의장에 선임됐다.

의회는 부의장 선거에 대한 의견조율을 위해 잠시 정회를 가졌으며, 심도있는 토론 끝에 진행된 부의장 선거에서 장정호 의원이 13표로 만장일치 득표를 받아 부의장에 선임됐다.

이에 용산구의회 전반기 의장에는 김정재 의원이, 부의장에는 장정호 의원이 각각 선출됐다.

의장, 부의장 선거에 이어 3개 상임위원장 선거가 진행됐다.

선거 결과 운영위원장에 고진숙 의원, 행정위원장에 황금선 의원, 복지위원장에 설혜영 의원이 각각 선출됐다.

전반기 의장으로 선출된 김정재 의원은 훌륭한 인격과 역량을 겸비하신 의원님들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부족함이 많은 저에게 의장이라는 중책을 맡겨주신 동료 의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의원들끼리의 상호간의 우애와 결속을 다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고 의원들이 의정활동 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부의장으로 선출된 장정호 의원은 의장님과 동료의원 분들에게 부족한 저를 믿음과 신뢰로써, 부의장이라는 중책을 맡겨주신데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오늘 구성된 전반기 의장단과 의원 상호간의 협력을 통해 용산구민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