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의회 김종선 운영위원장 선출
마포구의회 김종선 운영위원장 선출
  • 주현태
  • 승인 2018.08.08 16:43
  • 댓글 0

행정건설위원장 조영덕, 복지도시위원장 김영미
마포 김종선 위원장-horz
김종선 운영위원장 조영덕 행정건설위원장 김영미 복지도시위원장

[시정일보 주현태 기자]마포구의회(의장 이필례)는 지난 2일 제223회 임시회에서 8대 마포구의회 전반기를 이끌어갈 상임위원장들을 선출했다. 지난달 9일 구성된 이필례 의장과 서종수 부의장 의장단에 이어 상임위원장을 선출한 것으로 이로써 마포구의회 원구성이 완성됐다.

운영위원장엔 김종선 의원이, 행정건설위원장엔 조영덕 의원, 복지도시위원장엔 김영미 의원이 선출됐다.

의회운영위원회 부위원장에는 장덕준 의원, 행정건설위원회 부위원장에는 이홍민 의원, 복복지도시위원회 부위원장에는 정혜경 의원이 각각 뽑혔다.

김종선 운영위원장은 운영위원장의 자리는 마포구의회의 살림살이를 책임지는 자리로, 마포구의회 일들을 책임있게 풀어나갈 것이라며 특히 집행부와 원활한 소통 및 견제를 통해 더 좋은 마포구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조영덕 행정건설위원장은 이 자리를 앉게 해준 동료선배 의원들에게 먼저 감사의 말을 전한다행정건설위원장으로서 구민의 혈세가 빠져나가지 않게 할 것이며 구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힘찬 포부를 말했다.

김영미 복지도시위원장은 집행부와 원활한 소통으로 복지사각지대가 없는 마포구를 만들어 보이겠다마포구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