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서초금요음악회' 공연단체 공개모집
서초구, '서초금요음악회' 공연단체 공개모집
  • 유주영
  • 승인 2018.10.02 13:44
  • 댓글 0

문턱이 낮은 공연장 서초문화예술회관에서 매주 금요일 저녁, 품격있는 문화 공연으로 구민과 함께 할 공연단체 모집

[시정일보] 서초구(구청장 조은희)는 1일부터 31일까지 2019년 상반기(1월~6월) 서초금요음악회 공연 단체를 공개 모집한다.

서초구에서는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30분에 서초문화예술회관에서 서초금요음악회를 개최하고 있다. 서초금요음악회는 1994년 3월 초연을 시작한 이래 지금까지 1050회(9.28기준) 동안 다양한 공연으로 서초구민에게 다가가고  있다.

명실상부 서초구의 문화예술을 대표하는 프로그램으로 서초구의 문화사에 큰 획을 긋기까지 수많은 국내외 우수공연 단체들이 서초금요음악회에서 공연을 하였으며,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폭넓은 연령대의 고정관객을 확보하며 매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공개모집은 수준 높은 공연단체를 발굴하여 보다 품격있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개최함으로써 구민들의 높은 문화 욕구 충족을 목적으로 하며,  오케스트라, 국악, 오페라, 뮤지컬 등 무대공연이 가능한 모든 예술단체를 대상으로 우편 또는 이메일, 방문 접수를 받는다. 선정결과는 오는 11월 말에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제출서류는 참가신청서와 공연실황 영상 필수 제출이며, 기타연주실적 증빙서류 등이다. 신청서는 서초구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행사안내에서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