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제1회 지역아동센터 가을운동회’ 개최
중랑구, ‘제1회 지역아동센터 가을운동회’ 개최
  • 김소연
  • 승인 2018.10.18 12:25
  • 댓글 0

20일 중랑천둔치 중화체육공원에서 열려
마을쇼, 다양한 체육행사, 경품권 추첨 등 마련
가을 운동회 진행 모습.
가을 운동회 진행 모습.

[시정일보] 중랑구(구청장 류경기)는 20일 중화체육공원에서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학부모, 교사 등 7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지역아동센터 가을운동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역아동센터 연합회 주관으로 올해 처음 개최되는 이번 가을운동회는 아이들에게는 부모와의 소중한 추억과 또래 친구들과의 신나는 놀이를, 종사자들에게는 서로를 이해하고 격려하는 화합의 장을 위해 기획됐다.

운동회는 1부(개회식) 마술쇼 등 사전 공연을 시작으로, 2부(체육대회)에서는 황금알 받기, 지네발 게임 등의 다양한 행사를, 3부(폐회식)에서는 경품권 추첨과 시상품 전달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DIY 소품만들기, 인바디 검사 등의 체험부스와 국공 쏘기, 투호 던지기 등의 민속놀이체험 코너도 운영된다.

김금이 중랑구지역아동센터 연합회장은 “지역아동센터 가족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여 서로 즐기고 단합하는 신나는 운동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 아동센터 아동들의 학습증진과 건강한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지역의 아동들을 위해 애쓰시는 지역아동센터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구에서도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꿈을 갖고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