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화합의 한마당, 광진구민체육대회 열려
광진구 화합의 한마당, 광진구민체육대회 열려
  • 정응호
  • 승인 2018.10.19 17:19
  • 댓글 0

19일 뚝섬한강공원 축구장에서 광진구 15개 동 주민들이 모인 가운데 구민체육대회 열려
김선갑 광진구청장, 구민체육대회 내빈초청 이벤트 경기인 ‘신발양궁’ 종목 참가
19일 뚝섬한강공원에서 열린 광진구민체육대회에서 내빈초청 이벤트인 신발양궁 경기에 참여하고 있는 김선갑 광진구청장 모습

19일 뚝섬한강공원에서 열린 광진구민체육대회에서 친선경기인 볼풀농구에 참여하고 있는 광진구민들 모습

 

[시정일보] 광진구(구청장 김선갑)는 19일 오전9시부터 뚝섬한강공원 축구장에서 2018광진구민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체육대회는 광진구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 화합하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다.

대회는 총 3부로 나눠져 진행되며 1부는 개막식으로 각 동선수단 입장식과 구민대상 시상식 등이 열렸다.

2부에서는 △한마음 줄다리기·7인 승부차기·협동줄넘기·신발양궁으로 구성된 일반경기 4종목과 △볼풀농구로 경기를 펼치는 친선경기 1종목으로 총 5종목 경기가 진행됐다.

특히 오후 1시에 펼쳐진 내빈초청 이벤트 경기인 신발양궁에 김선갑 광진구청장이 직접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폐막식인 3부에서는 최석순, 오선녀 등 초청가수 공연과 아너브레이커즈의 비보이 공연, 종목별 시상식을 끝으로 행사를 마쳤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이 날 개회사를 통해 “이번 체육대회는 지역공동체 회복이라는 커다란 의미를 담고 있다”며 “안전을 우선으로 두고 선의의 경쟁을 펼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민선 7기가 출범된 지 100일이 지났다. 이제 시작이라고 생각하고 내년부터 광진구민이 광진의 지역가치가 올라갔다는 것을 체감 할 수 있도록 구민 여러분과 함께 고민하고 지혜를 모으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