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제스트, 글로벌 밋업 23일 개최
코인제스트, 글로벌 밋업 23일 개최
  • 시정일보
  • 승인 2018.10.22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거래소 진출 로드맵 및 사업성과 발표

[시정일보] 제스트씨앤티 주식회사(대표이사 전종희)의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제스트가 국내외 각계각층 인사와 블록체인 전문가 및 투자자 700여명을 대상으로 코인제스트 글로벌 밋업(Coinzest Global Meet-Up)’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는 23일 오후 5시 용산구 드래곤시티호텔 5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이 자리에서는 중장기 핵심 비전인 해외거래소 진출에 대한 구체적인 로드맵과 함께 대규모 투자 유치에 성공한 사업성과 등이 발표된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의 저명한 VIP 인사들이 참석한다. 특히 모건스탠리 전 부회장이 운영 중인 체크메이트캐피탈 파트너이자 전 모건스탠리 컨설턴트로 200조 규모의 펀드를 운영 중인 아쿠아 이머지 그룹(Aqua Emerge Group) 회장과 아랍자본 운영위원회 수석운용관, 유럽 아마존 그룹(Amazon Group) 회장, 그리고 유럽증시위원회 임원인 파이낸스 유니온 캐피탈(Finance Union Capital) CEO 등이 참석한다. 

코인제스트는 제스트씨앤티의 암호화폐 거래소로 국내 거래소 중에는  유일하게 국제 표준 ISO27001 인증을 획득했다. 전 세계 1위 아마존 클라우드 시스템을 차용해 안정적인 거래와 서비스 품질을 보장한다. 한국블록체인 협회 회원사로 등록하고 자율규제안에도 통과한 상태이다. 이를 바탕으로 거래소 순위가 급상승하고 있으며, 한때 일간 거래량 국내 1위 및 글로벌 거래량 7위에 오르기도 했다. 

제스트씨앤티는 이번 밋업을 기념해 ‘거래왕 이벤트’와 ‘코즈 순매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거래왕 이벤트’는 17일부터 23일까지 코인 종류에 상관없이 누적 거래 대금이 높은 투자자 1023명을 선정, 총 1023명에게 4억5000만원 상당의 토큰을 지급한다. ‘코즈 순매수 이벤트’ 역시 23일까지 코인제스트 거래소 토큰인 코즈 순매수자 1023명을 순위에 따라 선정, 약 2억원 상당의 암호화폐를 지급한다. 

코인제스트 관계자는 “10월23일 밋업 행사를 기념에 1023이라는 숫자에 포커스를 맞춰 각 이벤트 대상자를 1023명으로 정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