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현 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장 “지방분권에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
성장현 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장 “지방분권에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
  • 주현태
  • 승인 2018.10.24 12:14
  • 댓글 0

=성장현 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장 “지방분권에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전국 기초지자체장을 대표하는 성장현 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장(용산구청장)과 전국 기초의장을 대표하는 강필구 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장(영광군의회 의장)이 만나 지방분권을 위해 손을 맞잡기로 약속했다. 성장현 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장은 지난 23일 용산구청을 방문한 강필구 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장을 만나 지방분권에 대한 심도있는 대화를 나눴다. 강필구 영광군의회 의장은 최근 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장으로 선출돼 방문하게 됐다. 이날 성장현 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장은 “지방자치가 부활한 지 28년이 됐다. 이 자리까지 오기까지 용산구민들과 함께 동고동락한 덕분에 올 수 있었다”며 “용산의 역사에 부끄럽지 않도록 전국 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대표회장으로서 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장과 힘을 합쳐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성장현 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장(왼쪽에서 두번째)이 강필구 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장(가운데), 장정호 용산구의회 부의장(왼쪽에서 네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성장현 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장(왼쪽에서 두번째)이 강필구 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장(가운데), 장정호 용산구의회 부의장(왼쪽에서 네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시정일보 주현태 기자]전국 기초 자치단체장을 대표하는 성장현 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장(용산구청장)과 전국 기초의회 의장을 대표하는 강필구 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장(영광군의회 의장)이 만나 지방분권을 위해 손을 맞잡기로 약속했다.

성장현 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장은 지난 23일 용산구청을 방문한 강필구 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장을 만나 지방분권에 대한 심도있는 대화를 나눴다.

강필구 영광군의회 의장은 최근 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장으로 선출돼 방문하게 됐다.

이날 성장현 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장은 “지방자치가 부활한 지 28년이 됐다. 이 자리까지 오기까지 용산구민들과 함께 동고동락한 덕분에 올 수 있었다”며 “용산의 역사에 부끄럽지 않도록 전국 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대표회장으로서 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장과 힘을 합쳐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