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제7대 김윤기 이사장 취임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제7대 김윤기 이사장 취임
  • 정칠석
  • 승인 2018.11.08 17:38
  • 댓글 0

-시민이 요구하는 수준의 혁신공기업으로 재탄생하기 위해 내적 동력을 결집해 나갈 터-
-채현일 구청장을 비롯 김종국 이사회 의장 등 이사들과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 가져-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은 8일 공단 회의실에서 채현일 구청장을 비롯 김종국 이사회 의장 등 이사들과 공단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7대 김윤기 이사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은 8일 공단 회의실에서 채현일 구청장을 비롯 김종국 이사회 의장 등 이사들과 공단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7대 김윤기 이사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시정일보 정칠석기자]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은 8일 공단 회의실에서 채현일 구청장을 비롯 김종국 이사회 의장 등 이사들과 공단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7대 김윤기 이사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김윤기 이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우리 공단이 시민이 요구하는 수준의 혁신공기업으로 재탄생하기 위해서는 내적 동력을 결집해 조직의 변화를 계획하고 실행해야한다"며 "변화의 출발은 우리의 시설을 이용하는 주민의 의견을 듣고 응답하고 개선해 나가는 자세의 전환"이라고 강조했다.

김 이사장은 "공단의 주인은 여러분이라"며 "주인은 찾아오는 손님에게 정성을 다해야 하며 우리가 운영하는 시설 안에서 주민들이 편안히 휴식하고 즐기며 행복감이 충만해지는 공간이 되도록 정성을 다해 가꾸어 나가야 하며 저는 여러분의 말씀에 귀 기울이며 공정하고 투명하고 정직하게 이사장직을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날 채현일 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영등포구 시설관리공단 제7대 이사장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서울시설공단 복지경제본부장을 비롯 경영지원본부장 등 그간 쌓아온 많은 경험을 영등포시설공단에서 새로운 열정으로 이끌어 줄 것을 당부드리며 구민여러분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체육시설과 주차시설 등 공단에서 운영하는 각종 시설들을 만족을 느끼며 이용할 수 있도록 업무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신임 김윤기 이사장은 서울시설공단에서 34년간 근무하며 복지경제본부장, 경영지원본부장, 상가관리처장,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도로환경처장 등을 역임하고 지난 2015년에는 지방공기업 경영혁신과 국가사회 발전 공로를 인정받아 국민훈장 석류장을 수상한 바 있는지방공기업 경영전문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