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5개 라이언스클럽 연합 '김장나눔'
구리시 5개 라이언스클럽 연합 '김장나눔'
  • 방동순
  • 승인 2018.11.08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몸 어르신, 드림스타드 아동 등 200가구 후원
구리시 5개 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의 김장 김치 담그기.
구리시 5개 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의 김장 김치 담그기.

[시정일보] 구리시(시장 안승남)는 지난 7일 구리시 5개 라이온스 클럽과 함께 ‘사랑 나눔 김장 담그기’ 후원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구리·중앙·제일·하모니·구리 매화 등 5개 라이온스 클럽 회원 40여명이 참여해 취약계층 독거노인, 드림스타드 대상 아동, 민들레학교 청소년을 대상으로 김치를 만들어 전달하는 행사였다.

이날 담근 김치는 400포기로 참가자들은 김치를 담근 후 직접 어려운 이웃들을 방문하여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구리시 5개 라이온스 클럽은 지금까지 취약 계층 주민을 대상으로 폭염·혹한 예방을 위해 냉·온수매트 및 이불 후원, 김장 후원, 사랑의 삼계탕 후원 등 온정 가득한 후원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구리시의 대표적인 봉사 단체들이다.

구리 라이온스 클럽 이원진 회장은 “각 클럽 회원들이 작은 정성이지만 힘을 모아 지역 내 어려운 분들에게 정성을 전하는 행사였다.”고 말하며,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줄 수 있는 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하다.”고 겸손히 말했다.

구리시 보건소 최애경 소장은 "해마다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구리 라이온스 클럽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수혜자가 중복되거나 누락되지 않고 골고루 후원을 받을 수 있도록 세심하게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