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 문화복지센터에서 초등학교 오케스트라 합동 연주회 개최
동작구, 문화복지센터에서 초등학교 오케스트라 합동 연주회 개최
  • 주현태
  • 승인 2018.11.23 09:15
  • 댓글 0

27일, 오후 5시 동작문화복지센터에서 올해로 4회째 맞는 합동 연주회 개최
지난해 개최된 제3회 초등학교 오케스트라 합동 연주회.
지난해 개최된 제3회 초등학교 오케스트라 합동 연주회.

[시정일보 주현태 기자]동작구(구청장 이창우)가 오는 27일 오후 5시부터 동작문화복지센터 대강당에서 학부모학생지역주민 350여명을 모시고 4회 초등학교 오케스트라 합동 연주회를 개최한다.

지난 2015년 시작해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초등학교 오케스트라 합동 연주회는 초등학생들이 방과 후 활동으로 그간 갈고 닦은 연주 실력을 뽐내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합동 연주회에서는 흑석초 강남초 남성초 본동초 총 4개 초등학교 꿈나무 연주자들의 환상적인 하모니의 본공연과 초청공연인 마술쇼가 펼쳐진다.

차이코프스키 피아노 협주곡1, 하이든 놀람 교향곡 등 정통 클래식부터 영화뮤지컬 OST, 아이돌 가수의 음악까지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 연주곡을 학부모와 지역주민 등 관객들 앞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구민 누구나 선착순으로 무료입장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육문화과(820-1277)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윤소연 교육문화과장은 미래의 꿈나무인 우리아이들에게 소중한 경험과 추억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그동안 구슬땀 흘려가며 열심히 연습한 아이들을 위해 많은 분들이 보러오셔서 함께 응원해주시길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