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의회 임인택 의장, 학교폭력예방캠페인 참석
강동구의회 임인택 의장, 학교폭력예방캠페인 참석
  • 방동순
  • 승인 2018.11.23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효성 있는 학교폭력 예방 대책 마련에 최선 다할 것”
강동구의회 임인택 의장이 지난 17일 강동구민과 함께하는 학교폭력예방캠페인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동구의회 임인택 의장이 지난 17일 강동구민과 함께하는 학교폭력예방캠페인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시정일보]강동구의회 임인택 의장은 지난 17일 강동구청 대강당에서 열린 ‘강동구민과 함께하는 학교폭력예방캠페인’에 참석해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노력한 우수학생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사)경찰아동청소년안전협회 강동구지회가 주관한 이번 캠페인은 학교폭력예방선언문 선서에 이어 학교폭력예방과 대처를 위한 특강순으로 진행됐다.

임인택 의장은 축사를 통해 “최근 인천에서 중학생이 또래 친구들의 집단 폭행을 피하려다 숨진 안타까운 사건이 일어났다. 학교폭력의 문제는 단순히 가해자 ‧ 피해자만의 문제가 아닌 사회환경적 요인에 많은 영향을 받는 만큼 학교 ‧ 교사 ‧ 학부모 ‧ 학생 모두가 함께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노력해야 할 것”이라며, “강동구의회에서도 학생들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서로를 존중하는 인격을 함양하고 건전한 사회구성원이 될 수 있도록 실효성 있는 학교폭력 예방 대책 마련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동구의회 황주영 ‧ 양평호 의원도 함께 참석해 학교폭력 예방과 대처의 중요성에 대해 인식을 공유하고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