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부족한 송파, ‘인투파크 거여’ 주목
오피스텔 부족한 송파, ‘인투파크 거여’ 주목
  • 송이헌
  • 승인 2018.11.29 11:55
  • 댓글 0

거여마천뉴타운 바로 앞, 생활인프라 풍부…5호선 거여역 3분, 초역세권
한샘인사이드가 인테리어 ‘격이 다른’ 생활가치 구현
인투파크 거여 조감도.
인투파크 거여 조감도.

[시정일보]<기사광고> 강남 3구는 예전부터 오피스텔의 투자불패 지역으로 불려져 왔다. 업무지구가 밀집돼 있어 풍부한 수요가 확보돼 있는데다 상권과 교통망이 확실하게 갖춰져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그 중에서 유독 송파구는 오피스텔의 공급이 부족했다.

1인 가구 기업종사자가 다른 구에 비해 많은데도 기업체종사자 대비 오피스텔 공급물량은 평균에도 못 미치는 비율을 기록한 것이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송파구 내의 신규 오피스텔의 공급 소식이 전해져 발 빠른 투자자들은 물론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리고 싶어하는 실거주 수요자들까지 몰려들고 있다.

그 주인공은 ‘인투파크 거여’다. 인투파크 거여는 지하 1층, 지상 14층 규모의 2개 단지에 공동주택 총 29세대, 오피스텔 총 129실로 구성된다.

1인 가구에 최적화된 원룸부터, 2-3인도 거주 가능한 1.5룸과 투룸까지 선택의 폭이 넓은 다양한 평면을 선보인다.

5호선 거여역이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이며, 단지 앞의 거마로를 비롯해 3·5호선 오금역,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서울 어디든 빠르게 닿을 수 있다.

또한 다수의 학교와 아파트 단지들이 밀집돼 있는 전형적인 주택지로 안락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수변경관인 성내천과 오금공원, 거여공원, 마천공원, 천마근린공원이 있는 천마산 등 풍부한 녹지의 자연경관도 인접해있어 도심 속에서 쾌적한 힐링을 느낄 수 있다. 

인투파크 거여는 투자가치 측면에서도 탁월하다. 단지 바로 앞 거여마천뉴타운 개발의 수혜 덕분이다.

 

약 104만㎡ 규모에 1만2000여 세대의 유입을 계획하고 있는 거여마천뉴타운은 강남권 유일의 뉴타운으로, 올해 말 일반분양이 시작될 정도로 사업에 박차가 가해지고 있다. 뉴타운이 완성되면 주변 인프라가 확충되는 것은 물론 지가의 동반상승이 일어나게 된다. 때문에 인투파크 거여 역시 높은 상승이 예상된다. 그밖에도 송파구 내에는 오금공공주택지구개발 및 성동구치소 부지에 공공주택을 짓는 개발사업이 계획 중이라 송파구는 지금이 투자적기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인투파크 거여는 국내 최고의 인테리어 브랜드 한샘이 실내 인테리어 설계를 맡은 ‘한샘 인사이드’가 적용돼 일반적인 오피스텔과는 격이 다른 생활가치까지 누릴 수 있다. 이렇게 최상의 주거가치와 완벽한 투자가치를 갖춘 인투파크 거여의 분양홍보관은 송파구 방이동 56번지에 위치해 있다.

사전 연락 후 방문하면 대기시간 없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문의전화 : 1600-7276.
송이헌 기자 / sijung198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