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민족평화통일 전국연합회 김수현 회장 취임
한민족평화통일 전국연합회 김수현 회장 취임
  • 김소연
  • 승인 2018.12.13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의적 의견수렴 소통 강화…젊은 세대에 통일한국 미래 전수”
한민족평화통일 전국연합회 정기총회에서 한국전력 협력사인 대상휴먼씨(주) 김수현 대표이사가 제4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한민족평화통일 전국연합회 정기총회에서 한국전력 협력사인 대상휴먼씨(주) 김수현 대표이사가 제4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시정일보]최근 열린 한민족평화통일 전국연합회 정기총회에서 한국전력 협력사인 대상휴먼씨(주) 김수현 대표이사가 제4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김수현 신임회장은 취임 인사말을 통해 “민족의 염원인 평화통일의 꿈을 같이하게 된 것을 영광스럽고 기쁘게 생각하며 중책을 맡은 것에 대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 임기동안 연합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민족평화통일 전국연합회는 2007년 발족해 정치, 종교, 사상, 지역을 초월해 남북한 화해와 한반도 통일운동에 전념하기 위한 전국규모의 30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통일부 등록단체이다.

이 자리에서 김수현 신임회장은 ‘한평회’의 세 가지 발전방향을 제시해 눈길을 끌었다.

김 회장은 “첫째, 국가 시대적 흐름을 이해하면서 현실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실현 가능한 방도를 찾아 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둘째, 창의적인 의견과 대안을 찾아 끊임없이 소통하겠다.

셋째, 희망찬 국가의 미래를 젊은이들에게 온전히 전수하고 우리의 그 꿈과 값진 경험들이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과 번영에 대한 기여의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