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권 개발 중심 ‘고품격 도시’ 육성
강북권 개발 중심 ‘고품격 도시’ 육성
  • 시정일보
  • 승인 2007.01.02 15:04
  • 댓글 0

김충용 종로구청장
모든 가정에 재물과 행복이 가득해진다는 정해년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여러분들의 가정에 만복이 깃들고 소망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07년은 민선4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첫 해입니다. 지난 연말 ‘구정운영 4개년 계획’을 확정하고 새해를 맞이하여 종로구가 계획하고 있는 일들을 구민 여러분께 말씀드리며 이해와 협조를 당부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균형과 조화를 이룬 고품격 도시를 만들겠습니다. 둘째, 활력이 넘치는 문화관광 도시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셋째, 더불어 잘 사는 복지도시를 만들겠습니다. 넷째, 미래를 준비하는 교육도시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다섯째, 자연이 살아 있는 친환경 도시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여섯째, 주민과 함께 하는 열린 도시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종로구는 서울시의 도심부활 프로젝트의 핵심인 강북권 개발계획의 중심에 서 있습니다. 이 열매를 종로구가 알차게 수확하기 위해서는 구민과 공직자가 모두 한 마음 한 뜻으로 뭉쳐야 할 것입니다.
저는 지난 민선3기 동안에 종로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고 많은 성과를 이루었다고 자부합니다. 이 모든 공은 구민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지원과 협조 없이는 불가능했다는 사실 또한 잘 알고 있습니다.
이제 새로운 4년을 시작하는 출발선에 다시 섰습니다. 4년 후의 종로미래가 지금과는 확연히 달라질 수 있도록 저와 1300여 공직자는 혼신의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만, 무엇보다도 구민 여러분들의 이해와 협력 또한 그 어느 시기보다 절실히 필요한 시기입니다.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며 가정에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