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재생·도시경쟁력 창출에 주력
도심재생·도시경쟁력 창출에 주력
  • 시정일보
  • 승인 2007.01.02 15:04
  • 댓글 0

정동일 중구청장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중구가족 여러분!
정해(丁亥)년 새아침의 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모두의 소망이 이루어지는 축복의 한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 구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올해에도 저를 비롯한 1300여 직원들은 구민여러분과 함께 현재의 안락함과 미래에 대한 희망찬 확신을 제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민선4기 구정이 출범한 지 반년이 지난 지금, 우리 중구는 기존 사고의 과감한 전환과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를 통한 일대 변혁을 준비하고 그 실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오랫동안 도심이 안고 있었던 심각한 문제점에 대해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고, 중구의 더 먼 미래에 대한 긍정적인 확신을 심어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는 올해 구정 운영방향을 ‘도심재생과 도시경쟁력 창출을 통한 강한중구 건설’과 ‘구민 모두의 만족과 활력이 넘치는 행복중구 구현’을 통해 ‘최고 중구의 브랜드 가치 창조’에 중점을 두어 추진하고자 합니다.
이제 우리에겐 희망찬 중구의 미래를 위한 확실한 청사진이 마련되었고, 우리는 그 목적지에 도달하기 위한 전력질주를 시작하였습니다.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가능성, 그리고 화합을 통한 시너지 효과를 최대한 발휘하여, 우리 중구가 세계를 향해 당당히 뻗어나갈 수 있도록 구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정해년 한해도 기쁨과 웃음이 가득한 한해 되기를 바라며, 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항상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구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