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공무원의 친절한 행정 기대
깨끗한 공무원의 친절한 행정 기대
  • 시정일보
  • 승인 2007.01.02 15:05
  • 댓글 0

박장규 용산구청장


친애하는 용산구민 여러분! 그리고 1200여 공직자 여러분! 번영과 도약을 위한 새 역사 창조의 해, 정해년의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의 상서롭고 힘찬 기운이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이제 우리는 새로이 정해년을 시작하면서, 우리의 후손들이 지금의 우리들을 자랑스럽게 기억할 수 있도록 꿈과 희망이 넘치고, 앞서가는 용산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해야 하겠습니다.
올해는 민선 3기의 성과를 더욱 계승ㆍ발전시켜야 하는, 민선 4기의 실질적인 원년임을 다시 한번 밝히면서, 올 한해 우리 구정이 추진해야할 구정운영 방향과 중점 사항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첫째, 한 점 부끄럼 없는 청렴한 행정, 구민 본위의 진정한 친절행정을 확고하게 정착시키겠습니다. 둘째, 사랑과 인정이 넘치는 진정한 복지1번지 용산을 만들겠습니다. 셋째, 용산 개발 사업에 박차를 가하여 가시적인 성과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넷째, 푸르고 쾌적한 용산, 심신이 건강한 용산을 만들겠습니다.
친애하는 용산가족 여러분!
변함없는 구민 여러분의 열정과 관심이 있다면 그동안 쌓아놓은 바탕위에서 머지않은 미래에 진정한 21세기 새용산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꿈이 있고 의지가 있으며, 이루어야 하는 역사적 소명이 있습니다. 또한 용산의 기적을 이룬 저력이 있습니다. 용산 구민이 하나가 된다면 불가능은 있을 수 없습니다. 찬란한 용산의 시대를 만드는 이 위대한 대역사에 모두 함께 동참합시다.
끝으로 지난 한 해 동안 우리 구정을 성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밝아오는 정해년 한해도 용산 구민의 안녕과 용산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