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산 관광브랜드 ‘웰빙 도봉’ 박차
도봉산 관광브랜드 ‘웰빙 도봉’ 박차
  • 시정일보
  • 승인 2007.01.02 15:09
  • 댓글 0

최선길 도봉구청장


희망찬 정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민선 4기 선거가 있었던 지난해 구민 여러분께서 저에게 도봉구청장 재선이라는 막중한 소임을 맡겨주셨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구민 여러분께 고개 숙여 감사드리며 도봉구의 발전과 도봉구민의 행복을 위해 신명을 다하겠습니다.
금년에 ‘웰빙 도봉’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핵심적으로 추진하는 주요사업으로는 도봉산이 서울의 관광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추진하고 방학천을 생태하천으로 되살아나게 하는 등 체계적인 지역개발에 역점을 두고 구정을 펼치겠습니다.
방학·도봉역세권을 중심으로 내년 4월경 첫 삽을 뜨게 될 법조타운 조성과 함께 업무ㆍ상업시설을 확대하고 우이-신설동 경전철 노선을 방학역으로의 연장을 추진하여 서울동북부 핵심지역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창동지역은 창동민자역사 건립을 원활하게 추진하고 창동역 동측지역에 문화의 거리를 조성하며 열린극장의 수준 높은 공연 등 문화ㆍ예술 공간을 확대해 나가겠습니다.
도봉실버센터를 내실있게 운영하며 방학동 복합복지센터와 창동어린이도서관 건립 등 문화·복지시설도 지속적으로 확충시켜 나가겠습니다.
올해 추진해 나갈 이러한 사업들은 구민 여러분의 협조와 성원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사랑하는 도봉구민 여러분!
저는 새해 첫날 도봉산에 올라 구민 여러분의 행복한 삶과 밝은 미래를 소망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도봉구를 온갖 생명이 살아 숨쉬며 누구나 살고 싶어하는 그런 곳으로 가꾸겠습니다.
정해년 새해 여러분의 소망들이 하나 하나 이루어지는 뜻깊은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