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공정한 행정’ 구민에 행복 선물
‘투명·공정한 행정’ 구민에 행복 선물
  • 시정일보
  • 승인 2007.01.02 15:10
  • 댓글 0

노재동 은평구청장


한치 앞도 내다보기 어려웠던 2006년을 보내고 정해년(丁亥年) 새날의 태양이 힘차게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보다 편안한 가운데 구민여러분 가정에 행복이 늘 함께 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시기를 충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우리구는 지난해 보건복지부에서 실시한 복지종합평가 결과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것을 비롯하여 기초생활보장사업, 양성평등교육, 새주소사업 분야에서도 최우수구로 선정됨과 동시에 장애인 편의시설 확충사업, 자활사업, 깨끗한 서울가꾸기사업, 노점상 정비, 자원봉사활성화, 승용차요일제 등 주민생활과 밀접한 14개 분야의 각종 구행정 평가에서 우수구와 모범구로 선정되는 성과를 거양했고 그로 인해 8억8000만원의 인센티브 사업비를 지원받기도 했습니다.
특히 한 기관의 도덕성과도 연관되는 국가청렴위원회 청렴도 측정결과 우수기관으로 평가받는가 하면 서울시 반부패 시책 평가에서도 3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됨으로써 맑은 행정, 투명한 행정, 공정한 행정을 실천하는 기관으로 자리 잡았다고 생각합니다.
이 모두가 구민의 협조와 깊은 관심 덕분에 이룰 수 있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이에 만족하지 않겠습니다. 구청장을 포함한 은평구 공직자 모두는 우리구 발전과 구민의 행복지수를 더 높여야 하는 막중한 책무를 잘 알기 때문입니다.
존경하는 구민여러분! 그리고 은평가족 여러분! 새해에는 부디 웃음꽃 피어나고 신명나게 생활하는 구민들이 더욱 많아 졌으면 좋겠습니다. 금년에도 저와 은평공직자들은 정성을 다해 노력할 것을 다짐하면서 부귀와 재물로 상징되는 정해년을 맞이하여 구민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운이 가득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