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행정 서비스 향상에 무게중심
생활행정 서비스 향상에 무게중심
  • 시정일보
  • 승인 2007.01.02 15:11
  • 댓글 0

현동훈 서대문구청장


금년 한 해 소망하시는 모든 일을 성취하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07년 올해는 민선지방자치 4기가 실질적으로 시작되는 해입니다. 따라서 더욱 내실 있는 계획과 원대한 포부로 새해를 시작해야 할 것입니다.
저는 우리 서대문구가 구민 여러분의 꿈을 이뤄가는 터전이자 전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구, 살고 싶은 구가 되도록 만들고 싶습니다.
교육, 문화, 교통시설 등 주거환경이 더욱 향상되기를 바라는 희망, 이웃간에 따스한 정을 나누는 행복 등 생활속의 크고 작은 꿈을 하나하나 함께 이뤄가고 싶습니다.
지난 민선3기에는 뉴타운 개발 등 도시기반시설 확충에 주력해 왔다면 앞으로 민선4기에는 복지, 문화, 민원행정 등 생활주변의 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사업들을 추진해나가겠습니다.
구정의 각 분야별로 모든 사업이 훌륭한 결실을 맺어 서대문구의 발전과 구민복리향상을 앞당길 수 있도록 올 한 해 동안에도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지금 우리 서대문구는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에 있으며, 매우 빠른 변화의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명확한 목표와 확고한 신념 그리고 강인한 추진력으로 끊임없이 노력한다면 우리 구의 밝은 미래가 활짝 열릴 것입니다.
저는 올 한 해 동안에도 그러한 신념과 열정으로써 저의 모든 역량을 쏟아 구정을 이끌어 가겠습니다. 지도자란 희망을 제시하고 앞서서 실천하는 사람입니다.
저는 40만 구민 여러분에게서 희망을 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