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지찬 의정부시의회 의장/ 규제완화, 제도개선 등 경제살리기 앞장
안지찬 의정부시의회 의장/ 규제완화, 제도개선 등 경제살리기 앞장
  • 서영섭
  • 승인 2019.01.10 16:22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는 의정부시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2018년이 저물고 꿈과 희망을 가득 담은 2019년 기해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기해년(己亥年) 새해를 맞아, 시민 여러분의 모든 소망이 이루어지고,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기해년 새해에도 우리 의정부시의회 13명의 의원은 민생중심의 정책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경기북부 중심, 통일 대한민국의 전진기지인 의정부의 위상제고와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새로운 의회상 구현’이라는 의정목표를 위해 ‘열린 의회, 신뢰받는 의회, 시민과 함께하는 의회상’을 실현하고 지방자치 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모든 역량을 기울여 나가겠습니다.

특히, 침체되어 있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집행부와 함께 고민하고, 규제완화와 제도개선을 통해 ‘실질적인 삶의 변화’라는 긍정적인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열린 마음과 낮은 자세로 어두운 곳을 밝히고 아픈 곳을 어루만지며 지역의 발전에 이바지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의정부시민 여러분!

우리 13명의 의원은 기해년 한해 동안 시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전념하면서 모든 안건에 대하여 같은 의견은 더불어 추구해나가고 의견이 다를 때는 서로의 차이를 인정하며 하나가 되길 힘쓰는 구동존이(求同存異)정신에 입각하여 서로 배려하고 존중하며 다양성을 발전시켜 공공의 이익과 지역발전을 위해 지역구 주민들을 대변하고 의정부시 시민을 대표한다는 한마음으로 현장중심의 의정활동과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지향하며 더 큰 의정부를 바라는 시민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시민 여러분께서도 각자 맡은 분야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내 삶이 편안해지는 희망찬 새해, 포옹하며 나누는 새해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