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석윤 구리시의회 의장 / ‘소통의정, 화합의정, 섬김의정’실천 약속
박석윤 구리시의회 의장 / ‘소통의정, 화합의정, 섬김의정’실천 약속
  • 방동순
  • 승인 2019.01.10 16:26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고 사랑하는 20만 구리시민 여러분! 2019년 기해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혹독한 겨울도 따사로운 봄 앞에선 조용히 자리를 내어주듯이 고단했던 지난 기억은 저무는 해와 함께 떠나보내고 2019년에는 새로운 마음으로 희망차게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지난 7월 출범한 제8대 구리시의회는 초선의원이 많아 우려 속에 출범하였지만 일곱 분의 의원 모두가 열정을 갖고 의정연수와 업무연찬에 적극 참여하여 2019년 주요업무청취, 세입세출 결산(안) 심의, 행정사무감사, 본예산 심사 등 숨 가쁜 의회 일정 속에서도 대과없이 제1·2차 정례회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습니다.

존경하는 구리시민 여러분!

2019년 기해년에는 그동안 준비해왔던 많은 일들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들께서는 ‘정치가 달라지고 있는 것 같은데 과연 내 삶도 바뀔 수 있을까’하고 생각하고 계십니다. 올해는 ‘정치가 달라지니 내 삶도 좋아지는 구나’라고 느낄 수 있도록 저희 모든 역량을 쏟아 부으려고 합니다. 특히 지난 취임사에서 말씀 드린 것과 같이 구리시 발전과 시민행복을 위하여’소통의정, 화합의정, 섬김의정’을 실천해 가겠습니다.

사랑하는 구리시민 여러분!

구리시의회는 과거로부터 배우고 현실에 충실하면서 미래를 향하며 힘차게 달려갈 것입니다. 현실은 어렵고 힘들지만 우리부터 새롭게 변화되어야겠다고 다짐해 봅니다.

2019년, 올해에도 시민여러분의 진정한 힘을 보여 주시기 바랍니다.

특별히 올해는 ‘황금 돼지의 해’라고 합니다. 행운과 재복을 상징하는 돼지와 황금색이 만난 2019년 기해년에는 구리시민 모두 만사가 형통하고 날마다 희망이 샘물처럼 솟아나길 간절히 축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