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승 고양시의회 의장 / 고양시 희망찬 미래 준비 의정역량 결집
이윤승 고양시의회 의장 / 고양시 희망찬 미래 준비 의정역량 결집
  • 서영섭
  • 승인 2019.01.10 16:28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는 105만 고양시민 여러분!

희망찬 2019년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기해년(己亥年) 황금 돼지의 해를 맞이하여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는 모든 일이 성취되는 뜻깊은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해 7월2일 시민 여러분의 성원과 기대 속에 출범한 제8대 고양시의회는 시민에게 꿈과 희망을 안겨 주는 선진의회를 지향하며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고양시의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그동안 고양시의회에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의 관심과 격려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9년 기해년에는 우리 고양시가 105만 대도시라는 외적 팽창에 그치지 않고 한반도 평화와 통일시대, 자치분권 강화라는 대내외적인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해 그에 걸맞는 자족기능을 확대하고 도시 경쟁력을 더욱 향상시켜야 할 것입니다.

제8대 고양시의회 의원 모두는 초심을 잃지 않고 새해에도 변함없이 이러한 시대적 요구와 시민의 기대를 가슴에 새기며 지역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더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민의를 대변하고 시민과 소통하는 열린 의회를 만들겠습니다.

역량 있고 전문성을 갖춘 선진의회를 구현하겠습니다.

지역경제 활성화와 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특례시 실현으로 자치분권 강화를 이루어 내겠습니다.

미래를 준비하는 의회가 되겠습니다.

올해도 고양시의회가 주어진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리며, 다시 한 번 새해를 맞아 소망하시는 모든 일 성취하시고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