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인택 강동구의회 의장 / 구민의 소리 대변하는 소통창구 역할 강화
임인택 강동구의회 의장 / 구민의 소리 대변하는 소통창구 역할 강화
  • 방동순
  • 승인 2019.01.10 16:53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는 강동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희망의 기해년(己亥年)을 알리는 새해 찬란한 태양이 우리 강동을 밝게 비추며 힘차게 솟구쳐 올랐습니다. 구민 여러분 새해 복(福) 많이 받으십시오.

우선, 지난 한해 구민의 복리증진과 강동의 발전이라는 목표를 향해 힘차게 달려온 시간 동안 한결같은 믿음으로 우리 강동구의회에 보내주신 구민여러분의 성원과 격려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는 지금 경제적으로 큰 위기의 상황에 직면해 있습니다. 역사의 소용돌이 속에서 어느 한해라도 예외가 없는 해가 없겠습니다만, 대내외 글로벌 경제 위기와 맞물려 가계부채 증가 및 물가상승, 청년고용 악화 등 최악의 경제 위기 속에 시작하는 금년이야 말로, 이를 헤쳐 나가기 위한 우리의 위기 대응 의지와 능력을 시험하는 중요한 한해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희망만 있으면 행복의 싹은 그곳에서 움튼다!’고 했습니다. 희망을 가진 자만이 위기와 고통을 기회와 행복으로 바꾸어 놓을 수 있습니다. 금년 한해, 우리의 앞길에 수없이 많은 도전과 시험이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우리에게는 지금보다 더한 고난과 위기도 슬기롭게 극복해 온 영광스러운 저력이 있습니다. 우리 모두 강인한 의지를 통해 미래에 대한 ‘희망’으로 하나가 될 수 있다면 그 어떤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습니다.

기해년(己亥年) 새해, 위기의 슬기로운 극복에 있어 우리 강동구의회가 선두에 서겠습니다. 구민의 의견을 경청하고 참뜻을 대변하는 겸허한 자세로 의정활동을 펼쳐 나감으로써 위기를 기회로 변화시키는데 구민여러분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구민 여러분께서는 앞으로도 늘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으로 우리 강동구의회를 지켜봐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