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준용 영등포구의회 의장 / 생활민원 해결 중점 ‘구민 삶에 듬직한 동반자’ 될터
윤준용 영등포구의회 의장 / 생활민원 해결 중점 ‘구민 삶에 듬직한 동반자’ 될터
  • 정칠석
  • 승인 2019.01.10 17:00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는 38만 영등포구민 여러분, 그리고 시정신문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영등포구의회 윤준용 의장입니다.

2019년 새해를 맞아 인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지난해 구민행복과 지역발전을 위해 봉사하겠다는 다짐으로 제8대 영등포구의회가 출범한 지 벌써 6개월의 시간이 흘렀습니다. 구민의 근심을 덜고 생활에 도움 되는 정책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 결과 20건의 조례를 의원 발의하였으며, 구민의 혈세가 적재적소에 배분되어 낭비되지 않도록 어느 때보다도 심도 높게 예산안을 심사했습니다. 앞으로도 행정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견제와 감시의 소임을 다하겠습니다.

구민 여러분! 근대 산업을 이끌었던 우리 영등포구는 구도심이 가진 열악한 주차 문제, 노후한 도로환경, 쓰레기 등 청소환경, 보행환경을 저해하는 불법 노점과 도로 적치물 등 다양한 문제를 안고 있습니다.

“영등포는 살기 좋다”라는 말에 누구나 공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제8대 구의회는 구민이 피부로 직접 느끼는 생활 민원 해결에 중점을 두고 정책을 추진하여, 살기 좋은 영등포를 만들겠습니다.

우리 의회가 구민 여러분께 힘이 될 수 있도록 구민 여러분의 고견을 들려주십시오. 구민과 소통의 채널을 강화하여 다양한 연령대, 다양한 계층의 의견을 모두 수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구민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의회, 구민의 눈높이에 맞춰 소통하는 의회, 구민이 의지할 수 있는 믿음직한 의회를 실현하겠습니다.

다가오는 2019년은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입니다. 황금돼지의 재물과 행운이 가정에 가득하시기를 바라며,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는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