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철 노원구의회 의장 / 소외된 이웃 없는 ‘건강한 노원 건설’에 온힘
이경철 노원구의회 의장 / 소외된 이웃 없는 ‘건강한 노원 건설’에 온힘
  • 김소연 기자
  • 승인 2019.01.10 17:02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는 노원구민 여러분! 노원구의회 의장 이경철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18년이 저물고 희망찬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는 여러분께서 하시는 일마다 모두 성취하시고 가정에도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해 의정발전을 위해 아낌없이 성원 해주신 구민 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애정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노원구는 구민이 주인입니다. 구민이 행복할 수 있는 조건과 환경을 만드는 것이 우리가 함께 해야 할 일이라 생각하며, 노원구의회 의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구민의 삶의 질이 나아질 수 있도록 분골쇄신(粉骨碎身)하겠습니다.

노원구의회는 지역주민의 생각을 대변하고 실행에 옮기며 풀뿌리 민주주의를 지켜나가겠습니다.

주민의 가장 가까이에서 늘 함께 걷겠습니다. 골목 곳곳으로 찾아가 가장 작은 목소리까지 귀 기울여 듣겠습니다. 주민 여러분과 함께 노원구의 새로운 변화를 이루어 갈 수 있도록 참여와 소통으로 힘과 지혜를 더해 주시기 바랍니다. 새해에는 골목 곳곳으로 더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희망은 밝고 환한 양초의 불빛처럼 어둠이 짙을수록 그 빛은 더 밝다고 하였습니다.

인생을 살면서 수없이 찾아오는 인내해야 할 많은 일들, 비전을 가지고 끝까지 도전하십시오. 녹록치 않은 길이지만 마음을 모으고 함께하면 한계를 보충하고 뛰어 넘어 우리가 기대했던 목표 그 이상을 이뤄낼 것입니다. 그리고 그 경험이 우리를 새로운 도전으로 이끌 것입니다.

힘차게 새해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구민여러분들의 평온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서 21명의 노원구의회 의원들이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