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옥 은평구의회 의장 / 구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복지의정’ 박차
이연옥 은평구의회 의장 / 구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복지의정’ 박차
  • 시정일보
  • 승인 2019.01.10 17:04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는 애독자 여러분!

2019년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황금 돼지띠 해를 맞아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충만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무엇보다도 지난 한 해 동안 각자의 삶의 터전에서 최선을 다하신 여러분께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어려운 경제 여건과 어두운 사회 분위기 속에서도 우리 은평구가 이만큼 더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온전히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하신 여러분의 노고가 있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제8대 은평구의회는 그동안 구민의 대변자로서 의정활동을 펼쳐오면서 올바른 시선과 경청의 자세로 구민 여러분의 의견을 의정에 반영하고 집행부에서 추진하는 각종 정책들에 대해서는 구민의 대표자로서 행정을 견제하고, 지원과 협력이 필요한 사항은 함께 힘을 모으는 등 구정의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다하여 왔습니다. 이 모두가 50만 은평구민 여러분의 호응과 참여가 있었기에 이루어낸 결실이라고 생각하며, 이 자리를 빌려 구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019년 새해에도 은평구의 큰 프로젝트들이 차질 없이 진행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교육·복지·문화 등 그동안 추진해 왔던 사업들을 내실화하여 구민의 복지 체감도를 높여 나가겠습니다. 변함없는 마음으로 구민의 열망과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고, 구민의 친절한 봉사자로서 모든 은평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18년 한해의 무거운 짐은 모두 내려놓으시고 새로운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라며, 기해년 새해에도 소통과 공감으로‘살기 좋은 은평구’를 위해 19명의 은평구의회 의원 모두 최선을 다하여 꿈과 희망을 전하는 의정을 펼쳐 나가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