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석 광진구의회 의장 / 소통하고 공부하는 의정활동으로 구민 신뢰회복
고양석 광진구의회 의장 / 소통하고 공부하는 의정활동으로 구민 신뢰회복
  • 정응호
  • 승인 2019.01.10 17:10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는 36만 광진구민 여러분!

희망과 기대 속에 힘차게 달려온 2018년을 뒤로하고 201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예로부터 행운과 재복을 상징하는 동물인 돼지와 재물의 대명사인 황금이 만난 황금돼지의 해, 기해년 새해에는 우리 경제가 나아져 구민 여러분의 생활이 더 넉넉해지실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제8대 광진구의회가 개원한지도 벌써 6개월이 지났습니다.

14명의 의원들이 함께 힘을 모아 구민의 눈높이에서 구정발전을 도모하고, 구민의 삶의 질 향상과 실질적인 지방자치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지만, 지금부터가 진짜 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2019년에는 더욱 내실 있는 의정활동으로 구민 여러분과 소통하고, 공부하는 의정활동을 펼쳐 구민에게 신뢰받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나아가 현장에 답이 있다는 신념으로 시작과 끝을 현장과 함께해 구민 여러분에게 꼭 필요한 의정활동을 펼치는 광진구의회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사랑하는 구민 여러분!

혼자 꾸는 꿈은 꿈에 불과할 수 있지만, 36만 광진구민 여러분께서 함께 해주신다면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습니다.

구민의 삶이 안전하고, 평화롭고, 행복한 광진구를 만드는 것이 광진구의회 14명 의원 모두가 함께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2019년 새해에도 광진구의회는 구민 여러분의 손을 굳게 잡고 더 힘차게 전진하겠습니다. 의회를 향한 구민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애정 어린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