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이시언, 동작구 홍보대사됐다
"나혼자산다" 이시언, 동작구 홍보대사됐다
  • 김해인
  • 승인 2019.01.11 14:55
  • 댓글 0

지난 10일, 배우 이시언 동작구 홍보대사 위촉식 열려
주민과 소통하는 행정 실현, 동작구 매력을 알리는 가교역할 기대
지난 10일 열린 서울시 동작구 홍보대사 배우 이시언 위촉식 사진
지난 10일 열린 서울시 동작구 홍보대사 배우 이시언 위촉식 사진(왼쪽 이창우 구청장 오른쪽 배우 이시언)

[시정일보] 동작구(구청장 이창우)가 지난 10일 구청에서 이창우 구청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배우 이시언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동작구에 거주하며 왕성한 연예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시언(본명 이보연)씨는 다수의 드라마‧영화 등에 출연하고 나혼자 산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지난해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부문 남자 최우수상에 선정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또, MBC 나혼자 산다에 출연해 상도1동주민센터의 자치회관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등 지역에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으며, 관내에서 카페 상도목장을 운영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구는 동작구 홍보에 앞장서고 있는 유명인사를 홍보대사로 위촉해 구정을 알기 쉽게 전달하고, 주민과 소통하는 행정을 실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 이시언씨는 구에서 주최하는 주요 축제와 행사에 참여하고, 구정 정책을 홍보하는 소식지, 동영상의 홍보모델로 활동한다. 지역 내 관광명소와 문화, 역사 등 동작구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가교역할을 할 예정이다.

배우 이시언씨는 “8년째 거주하면서 제2의 고향으로 생각하는 동작구의 홍보대사를 맡게 돼 영광이다”며, ”앞으로 동작구를 홍보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창우 동작구청장은 “동작구에 깊은 애정을 가진 유명한 배우 이시언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다양한 우리구 홍보활동을 통해, 사람 사는 동작이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