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윤 기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 전국최고의 공기업으로 환골탈태
김 윤 기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 전국최고의 공기업으로 환골탈태
  • 이홍주
  • 승인 2019.01.17 13:25
  • 댓글 0

[시정일보]2019년 기해년(己亥年)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는 한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지난해 우리는 도림유수지 체육시설 개관과 노후된 제1스포츠 센터의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시작했고, 반부패 경영시스템 재인증 획득 등 기대 이상의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올해는 시작의 의미가 그 어느 해보다 남다르다 하겠습니다. 특히 민선7기가 출범 2년차를 맞이하고 우리 공단의 설립이 15년차 되는 뜻깊은 해이기도 합니다. 이에 새로운 비전과 미션을 설정해 변화와 혁신에 능동적으로 대처해 나가고자 합니다.

우리 공단의 2019년 경영방향을 주민 중심 경영, 전문 역량 강화, 일터혁신으로 핵심가치를 설정해 추진하겠습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그동안의 수동적인 업무 관행을 능동적으로, 불합리한 관행과 비효율적 요소들을 찾아 개선해 좀 더 활력 있는 조직으로 거듭나겠습니다.

공단이 관리하는 주차, 스포츠 문화시설을 시민들이 이용하기 편하고 행복감이 충만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가꾸어 나가겠습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 그간의 구태와 관습을 버리고 변화하고 혁신하겠다는 각오로 업무에 임해 나가겠습니다.

특히 주차장 등 현장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의 환경개선과 3월 영등포 제1스포츠센터의 재개관을 성공적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나가겠습니다.

2019년은 우리 공단이 전국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방공기업으로 재탄생하고 새롭게 거듭나는 해로 만들어 나가겠습다. 끝으로, 지난 한해 각자의 위치에서 맡은 바 책무 완수에 최선을 다해 주신 직원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면서 새해에는 더욱 건승하시고, 가정에는 평안과 희망이 가득 넘치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