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균 오 중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 더 좋은 생활서비스 제공 ‘행복공기업’ 될터
안 균 오 중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 더 좋은 생활서비스 제공 ‘행복공기업’ 될터
  • 시정일보
  • 승인 2019.01.17 16:20
  • 댓글 0

 

[시정일보]시정신문과 중구시설관리공단을 사랑해주시는 애독자 여러분!

2019년 기해년(己亥年) 희망찬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중구시설관리공단은 지난 한해 대내외 경영환경 변화에도 소임을 충실히 수행하여 다사다난했던 2018년을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지난 4월 충무창업큐브를 새롭게 수탁받고, 시설안내원, 주차관리원들을 정규직인 공무직으로 전환하고, 이와 함께 외부 파견용역업체 신분으로 궂은 일을 도맡아 주시던 환경관리원들도 공무직 신분으로 직접 고용하는 등 일자리 창출을 위하여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하는 ‘2017년도 열린혁신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우수기관에 선정되었고, ‘2017년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에서 지난해에 이어 우수 등급을 받아 보람된 성과를 일궜습니다.

새해 중구시설관리공단은 육아보육시설, 복지시설, 교육훈련시설 등 복지사업 영역으로도 사업을 확대할 예정이고, 공단의 역할과 기능 또한 대폭 확대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에 따라, 중구시설관리공단은 언제라도 바로 사업에 착수할 수 있도록 사전에 철저하게 준비함으로써 급변하는 환경에 빈틈없이 대비하고, 끊임없는 혁신으로 공단의 역량을 강화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2019년에는 ‘행복경영, 미래경영, 현장경영’ 3가지 경영방침을 바탕으로 ‘시민에게 더 좋은 생활서비스를 제공하는 행복 공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중구시설관리공단에 변함없는 격려와 신뢰 부탁하며, 올 한해 여러분 모두가 행복은 키우고, 소망은 이루며, 건강을 지키는 2019년이 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