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 선 호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 구민과 함께하는 1등 공기업 힘찬 걸음
승 선 호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 구민과 함께하는 1등 공기업 힘찬 걸음
  • 이영민
  • 승인 2019.01.17 13:50
  • 댓글 0

 

[시정일보]2019년 기해년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주민여러분의 가정과 건강에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 주민여러분들과 함께하게 된 지 어느덧 16년이 지났습니다. 이처럼 공단이 오랜 시간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던 것은 끊임없는 변화와 열린 경영의 자세로 공공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2019년에도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은 구민과 함께하는 1등 공기업으로서의 명맥을 이어나가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더욱 정진하는 자세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여 나갈 것입니다.

주민의 요구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통해 여가와 건강을 책임지는 복합서비스를 제공하며, 독립과 민주의 역사를 매개로 다양한 역사문화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한국 근현대사 현장 교육에 힘 쓸 것입니다.

풍부한 전문 인적 자원과 정보를 바탕으로 지역주민의 생활문화 중심 공간을 운영하며,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시설물관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주민들의 실생활과 밀접하게 닿아 있는 주차환경에서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주차공유사업 등 다양한 주차문화 개선 사업에도 앞장서고자 합니다.

올 한해도 주민여러분의 많은 격려와 조언을 부탁드리며, 2019년 황금돼지해 기운을 받아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좋은 결실 맺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